본문으로 바로가기

 

중국 드라마 반성명미반성우 : 천년을 기다린 사랑은 2023년 방영된 로맨스 중국 드라마입니다. 중드 반성명미반성우 몇부작인지 찾아보니 총 24화로 웹드라마라 짧은 편이네요. 반성명미반성우의 러닝타임은 각 화마다 40분 내외입니다. 요괴가 나오는 내용이라 중드 무심법사 같은 드라마인가 했는데 조금 비슷한 면이 있는 것 같네요. 

 

 

 중드 반성명미반성우 출연진은 <구미호: 기혼론의 전설>, <몬스터 헌터 -귀멸의검>에 출연한 배우 양복우와 임세걸, <약정기간애상니>에 출연한 배우 조성우, 진엽령 등이 출연하였습니다. 처음 보는 배우들이 많은데 배우들의 필모그래피를 찾아봐도 정보가 거의 없는 걸 보면 거의 다 신인배우들인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반성명미반성우(半城明媚半城雨)의 줄거리, 등장인물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반성명미반성우 줄거리

 수습기자 '천심'은 금남진에서 발생한 기이한 살인사건을 기사로 쓰기 위해 사건 현장을 몰래 들어갑니다. 그곳에서 '천심'은 옥의 정령 '군망련'과 선방의 주인 '소명모'와 기이한 인연으로 엮이게 됩니다. 살인사건을 계기로 벌어지는 여러 가지 신비한 사건들을 해결하며 '천심'과 '소명모'는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소명모'는 요괴를 퇴치하며 과거의 연인 '상면'을 천년을 기다리는 비밀을 감춘 인물이라 '천심'을 외면하려 하지만 '천심'의 기억 속에서 그녀가 사실 '소명모'가 기다리던 연인 '상면'이라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반성명미반성우 등장인물

 천심

금남일보의 인턴기자. 금남진에서 발생하는 기묘한 사건들을 취재하기 위해 사건현장에서 '소명모'와 만나게 됩니다. 요괴를 퇴치하는 '소명모'와 함께 사건을 해결해 가며 그에게 끌리면서 본인의 옛 기억을 조금씩 찾게 됩니다.

 

소명모

요괴를 퇴치하며 연인을 천년동안 기다리다 우연히 '천심'과 만나게 된다. '천심'에게 끌리면서 옛 연인 '상면'을 생각하며 '천심'을 멀리하려 하지만 '천심'이 '상면'의 환생임을 깨닫게 된다.

 

반성명미반성우 보러가기

 

 

 반성명미반성우 결말은 생각지도 못하게 새드엔딩이라 슬프게 끝나긴 했지만 그래서 그런지 더욱 여운이 남는 작품이었습니다. 다양한 요괴들이 등장한다는 글을 봐서 무거운 내용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잔잔하고 힐링되는 드라마였습니다. 중드 반성명미반성우같은 웹드라마가 또 있으면 보고 싶네요.

 

 

반성명미반성우 : 천년을 기다린 사랑은 각 에피소드마다 나오는 스토리도 재밌고 잔잔하게 보기에 좋은 작품이였던것 같네요. 반성명비반성우 한글자막 보러가기는 웨이브, 왓챠, 티빙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반성명미반성우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쿠팡 플레이에는 아직 안 들어왔으니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