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미드 올모스트 패밀리(Almost family)는 2019.10.02~2020.02.22까지 미국 fox 사에서 방영된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올모스트 패밀리는 시즌1 총 에피소드 13화, 러닝타임 43분 내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 줄거리는 평생을 외동딸로 살아온 줄리아에게 수십 명(추정 불가)의 형제자매들이 생겨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인데.... 아무리 미드라지만 이건 뭐 막장 요소만 뽑아서 섞어놓은 듯한 초막장 전개라ㅋㅋㅋ 보면서도 계속 봐야 하나 하고 고민을 많이 했네요 ㅋㅋㅋㅋㅋ 올모스트 패밀리는 브리트니 스노우, 에밀리 오스먼트, 티모시 허튼 등이 주연으로 출연했습니다. 


줄거리

올모스트 패밀리 줄거리는 난임 치료법으로 유명해진 닥터 베클리에게 숨겨진 커다란 비밀이 밝혀지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난임 치료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는 베클리와 외동딸인 줄리아는 베클리가 사실 자신의 정자를 제공해 아기들이 생겨났다는 사실이 언론에 공개되면서 엄청난 타격을 받게 됩니다. 

자신의 아버지가 그런 일을 벌인 것이 헛소문이라 믿는 줄리아는 아버지 베클리로 부터 진실을 듣게 됩니다. 평생을 따른 아버지의 실체에도 충격을 받았는데 난임 클리닉에 다니던 부부들이 자신의 아이들에 대한 DNA 요청은 폭주를 하고...... 생판 모르는 형제자매들이 나타나는데....


 등장인물

닥터 베클리

난임 치료 분야에서 인정받는 의사. 언론에 그의 진짜 '치료법'이 공개되면서 사기꾼으로 전락하게 됩니다. 베클리는 타고난 말빨로 자신의 행동을 환자들을 돕기 위해서였다며 자신의 행동을 정당화하려 합니다.


줄리아

베클리의 외동딸. 난임 클리닉에서 아버지 베클리의 비서로 일하며 클리닉을 위해 열정적으로 일했지만 베클리의 몰락으로 함께 타격을 입게 됩니다. 베클리를 원망하지만 그래도 가족이라고 베클리를 걱정하는데..... 성격이 너무 답답하고 호구 같아서 보다가 하차할 뻔했습니다.


이디 

변호사. 베클리 클리닉에 대한 비밀이 언론에 폭로된 후, 엄마끼리 친해 어릴 적부터 친구였던 줄리아와의 관계에 대해서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됩니다. 줄리아의 친구였지만 줄리아의 남친을 뺏어 결혼한 이후 사이가 좋지 않습니다... 버클리 변호를 하면서 상대편 여자 검사와 깊은 사이가 됩니다...ㄷㄷ


록시

평소에 자신의 부모님에 대해 불만이 많은 록시는 베클리 클리닉 비밀을 알게 된 후 자신의 새로운 가족을 찾기 위해 줄리아를 찾아옵니다. SNS에 자신의 가족을 찾는 과정을 업로드하는 타고난 관종.........


 평가

우와 정말 오랜만에 진짜 재미없게 본 미드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재밌게 보신 분들은 취향 존중합니다)

막장 드라마라고는 알고는 있었지만 해도 너~~~~~무 막장 요소만 섞어다가 냄비 하나에 다 넣고 끓여놓은 느낌이었네요 ㅋㅋㅋㅋㅋㅋ보통 자극적인 내용이 많이 들어가면 그래도 궁금해서 볼 맛이 나는데.... 이건 뭐.......

올모스트 패밀리 결말까지 달리고 싶었지만 주연으로 나오는 인물마다 성격들이 너무 발암이라 도중 하차해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오랜만에 보다가 하차하네요.. ㅋㅋㅋ 물론 취향에 맞아서 재밌게 보신 분들도 있겠지만..... 폭스가 시즌 1 하고 캔슬한 되는 분명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굳이 보겠다고 하면 말리지는 않겠어ㅇㅛㅋㅋㅋ(올모스트 패밀리 다시보기는 웨이브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넷플릭스X)